우리축제때

"수학안보고 갈수있는 ㄱ대학어디에요 ? ㅠ"

반수 하는데 수학도저히 못하겠어서 .. 국립대중엔 없겠죠 ?

  • 작성자

    연상만난핵인싸810

  • 게시판명

    잡담방

"지금 페북에서 하는 대통령선거방송에"

정치질하는 댓글다는 새기들특징 전부 지잡대 아니면 공고출신 고졸들임

  • 작성자

    버릇없는리스너493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