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경주캠 장점

"반수"

반수하는데 감도 없고 ㅈㄴ 실패할거 같다 하위 지거국 다니는데 개우울하다

  • 작성자

    알콜중독꼬부기453

  • 게시판명

    잡담방

"수능 4등급정도 나오면 어느대학가능"

수능 4등급 어느 대학가능?? 이과이고 수학은 나형

  • 작성자

    버릇없는독립자954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