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등급 가능할까요 질문하는 애들

"이쁜애들이"

인성도 조타

  • 작성자

    버릇없는리스너493

  • 게시판명

    잡담방

"고딩인데"

자소서가 수행평가인데 국어담임이 끝까지 다 받는다는데 안쓰고 개긴다고 퇴학까진안가겠제? 나 고3

  • 작성자

    냄새나는고양이452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