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모

"모고 국어 팁좀요..."

25번대까지는 다맞는데 그 뒤로부터 그냥 비 네요....비문학은 어느정도 맞는데 문학서 우르르르르쾅쾅이니...팁좀 ...

  • 작성자

    꽁돈생긴강아지768

  • 게시판명

    잡담방

"어쩌지"

나한테 잘 맞는 학과는 아래 두 학과인데 법학 무역 부모님이 원하시는 학과는 이 쪽이라 나를 계속 공대에 보내려...

  • 작성자

    영화보는잠만보021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