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 좀 주세요

"영어 모의고사"

고3입니다 저는 수능때 영어3이 목표입니다 제가 이제까지 영어모의고사를 빈칸추론이나 순서같은 문제는 안풀고 내용,제...

  • 작성자

    냄새나는창작가997

  • 게시판명

    잡담방

"외국 취업이 잘되는 학과 추천 부탁드립니다!"

지금 고삼이구 이과입니다. 내신은 4점 초반ㅠㅠ우리학교 내신따기가 어려워요 ㅠ 제가 중학교 때부터 미국을 좋아해서...

  • 작성자

    방구쟁이미호크833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