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반수후기"

반수 해보신분들 성공후기나 실패후기나 상관없으니까 가엾은20세하나살린다생각하고 댓좀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 작성자

    계획적인베테랑950

  • 게시판명

    잡담방

"영어 모의고사"

고3입니다 저는 수능때 영어3이 목표입니다 제가 이제까지 영어모의고사를 빈칸추론이나 순서같은 문제는 안풀고 내용,제...

  • 작성자

    냄새나는창작가99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