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

"동아방송예대 엔터테인먼트경영과가고싶어요"

정시전형이 내신40+수능60으로 알고있는데 내신은 6정두고 모고가 4정도되여 수능으로 평균3초반까지올리면 가능하려나...

  • 작성자

    허수아비잼민이726

  • 게시판명

    잡담방

"공대 취업"

공대 취업 그나마 잘되는 곳이나 요즘 뜨는 곳 있으면 알려주세요

  • 작성자

    9897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