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대랑 서울교대

"수능"

221뜨기 힘들어? 현실적으로? 현역이라 감이 없음 재수생이 아직 안들어와서 원래 121 받던애 221받기 힘들까...

  • 작성자

    신념강한해결사503

  • 게시판명

    잡담방

"12113"

이면 간호학과 정시 어디가능?? 한국사 1이고

  • 작성자

    신념강한해결사503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