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

"고민"

영어가내신은2등급나오고모의고사는2~3등급나오는데학원다니는게맞을까요?

  • 작성자

    사교적인N수생240

  • 게시판명

    잡담방

"수능"

221뜨기 힘들어? 현실적으로? 현역이라 감이 없음 재수생이 아직 안들어와서 원래 121 받던애 221받기 힘들까...

  • 작성자

    신념강한해결사503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