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인분들 조부모님 나이가 어케 되시나연??

"대학 술자리 질문"

선배들이랑 술마실때도 두 손으로 술받고 몸돌려서 마셔야되나요??

  • 작성자

    이으오아

  • 게시판명

    잡담방

"덕성여대 내신등급"

제가 문과 고3인데요 내신이 1.8정도인데 담임선생님께서 노력해서 덕성여대정도 갈 수 있다고 하는데 조금 하향이라...

  • 작성자

    피부좋은샹크스891

  • 게시판명

    잡담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