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키워드

리뷰 작성

학과 리뷰

  •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과

    17학번 | 2018-10-18 5,435 14 11

  • 시설 만족도

    4

  • 문화 만족도

    2

  • 대학가 만족도

    5

  • 등록금 만족도

    3

  • 교수 만족도

    5

좋아요

4.0

'17학번'님은 백석예술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추천 합니다.

본 리뷰는 17학번이 작성한 리뷰입니다.

"열심히 할 의지만 있다면, 너의 노력으로 꿈 이룰수있는 학과"

장점

<진짜 뼈때리는 리뷰니까 맘 단단히먹으세요> 1. 항공과임에도 군기가 없다 뭔 18학번 다같이 나서서 지네끼리 군기잡는다고 뭐라하는데 17학번 입장에서 진짜 인상 찌뿌려진다. 선후배 사이에는 군기 1도없다 복장,태도 관해 한마디도 안한다. 2. 시설이 좋다. 비행기 실습실이랑 메이크업실 다 갖춰져있고 화장실 비데되는 시설까지 이정도 되는곳 항공과에서 찾아봐라. 장담하는데 거의 모든 항공과 면접보러다닌 경험상 없다. (쓰리탑 항공과만 시설 그나마 괜찮던데 못갔으니 다들 여기온거죠?) 우리학교 과들중에선 항공과가 시설 젤 좋은편 근데 엄청 작은게 흠이다. 3. 학교 프로그램이 많다 방학기간만 되면 강남학원들이랑 연맹해서 무슨 영어프로젝트랑 바리스타,코디네이터, 심폐소생술등 자격증수업 저렴하게 신청할수있다. 꿈 가지고 열심히 하는 학생들에게는 기회가 많다. 꼭 열심히 안하고 놀기만 하는 하는애들이 학교 탓 엄청하는데 우리학교에서 매년 누구승무원됬대 이번에 선배됬대~ 하는거 안들리나? 4. 교수님들이 열정이 많으시다 수업 준비도 항상 철저하시고, 거의 대부분의 수업이 집중을 할 수 밖에 없게 만든다. 5. 이런애들이 왜 여기있지? 할만큼 열정적이고 예쁘고 공부잘하는애들 은근많음 대놓고 자거나 하는애들 진짜 극소수 (17학번은 다들 인정함) 다른 학번은 잘 모르겠지만 19학번 400명 뽑는대서 아마 이번엔 그냥 별에별친구들 다올거같네요. 6. 채플,기독교수업 싫었지만 학점따기쉽다. 정말 쉽다 채플은 그냥 지각안하고 앉아만 있으면 된다. 기독교는 목사님들따라 좀 다르지만 교양수업이라 워낙 다들 열심히 안하는 분위기라 그냥 가만있어도 잘나올듯 7. 사이버강의 3학점짜리인데 수업 연강으로 3시간 안듣고, 2시간수업 +사이버강의1시간으로 듣는 수업들 있음 최고임. 8. 마지막 항공과 다 고만고만해요 쓰리탑빼고 다 똑같다고 보면됨.

단점

1. 수강신청 힘들다 교양수업이 여러가지 많이 열리긴 하지만 인원수가 너무 꽉찬다. 전공수업 수강신청하기 진짜 힘들다 1학년때 학점 많이 채우길... 2. 유니폼착용 처음엔 설렜지만 학교 2년 다니다보면 죽을 맛이다 항공과라 어쩔수없지만 힘든건 사실이다. 3. 군기가 너무 없다 학교 탓하고, 유니폼 착용하고도 욕 찍찍하는 애들 많은데 그냥 아무말 안한다 우리과가 군기 안잡는걸 선호하는 분위기라... 너네가 아는 탑에 들어가는 항공과들 알다시피 군기 장난아니다. 학교탓하고 군기탓하고 욕하는애들보면 진짜 군기한번 제대로 보여주고 내가 우리학교 항공과 직접 발전시키고싶다. 4. 소수인원제 필요 무슨 대학생활과진로? 라고 교수님이랑 면담하는 수업 하나있는데 1년에 200명을 선발하다보니 너무 많아서 상담 제대로 못한다. 인원 안줄이면 진짜 학교 진짜 막장될수있다. 5. 타학과수업, 복수전공 불가 전공수업만 듣기에는 수업종류가 많이 없어서 타학부꺼 듣고싶은데 타학과 수업 들을때 신청서를 써야함. 그학과 사무실 들렀다가 우리 과사 들렀다가 지도교수랑 학과장님 싸인 다받이서 제출해야함 티오 나야지 겨우 신청가능하고.. 그래서 대부분 타학부꺼 거의 안함

학과에 바라는 점

제발 인원 줄여라 일년에 200명도 모자라서 이제 과 나뉘고 400명 되는 것 같던데 진짜 학교 막장된다. 지금도 애들 케어안되서 극성인데 무슨생각인지 모르겠음 그거 이외에는 전반적으로 만족함. 그래도 2년동안 후회없는 대학생활했던 선배로써 해주고싶은 말은 다른 유명항공과 애들보면 진짜 승무원되려고 미친듯이 학원다니며 자격증따고 하루종일 지네끼리 모의면접 돌리더라. 남탓은 그만하고.. 대학와서 숟가락으로 떠먹여주길 바라지말고 정말 너의 꿈이있다면 수업시간에 눈도장 찍어두고 교수님들 직접 찾아다니면서 괴롭혀. 등록금아깝지않아? 시간은 더아깝잖아 많이 상담하고 너의 미래와 계획에 대해 더 생각하는 시간을 많이 가졌으면 좋겠어.. 다들 열심히해서 홈커밍데이때 만나길바라며.

3년 후 학과의 미래

유지한다.

전체댓글(11)

0/300

    관련 리뷰